기사 메일전송
“글로벌 IT기업-다양한 직업탐색 원한다면 도전하세요”
  • 기사등록 2020-08-13 12:24:53
기사수정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이하 WISET)는 글로벌 IT 선도 기업 델 테크놀로지스와 함께 운영하는 ‘글로벌 멘토링’에 참여할 멘티를 8월 26일(수)까지 모집한다.


▲ WISET 델 테크놀로지스 ‘글로벌 멘토링’ 이공계 여대생/대학원생 모집


'글로벌 멘토링'은 글로벌 기업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이공계 학생을 대상으로 재직자들과 멘토링 활동으로 글로벌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진로 탐색 및 미래 설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모집 대상은 이공계 또는 비이공계 전공 여자 대학(원)생이다. 총 20명을 선발하며 전체 선정 멘티 중 10% 내외는 비이공계 전공자로 선정한다. 내부 영업 담당자, 기술 영업 담당자, 기술 영업 엔지니어 직무로 경력 성장을 희망하거나 영어 능통자인 경우 우대한다.


참여를 원하는 멘티는 WISET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멘토링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9월 8일(화)부터 12월 초순까지 △델 테크놀로지스 기업 및 문화 소개 △서비스&세일즈 부서 직무 소개 △그룹 및 1대1 개별 멘토링 △채용 프로세스 안내 △HR특강(모의 인터뷰, 이력서 컨설팅)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WISET 안혜연 소장은 “글로벌 기업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여학생들이 이번 멘토링을 통해 진로를 탐색하고 취업 경쟁력을 기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WISET은 2012년부터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델 테크놀로지스 외에도 오라클 코리아, 슈나이더일렉트릭, 베이커휴즈, HP 등의 글로벌 기업과 함께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IT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PC, 모니터,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클라우드 및 가상화 솔루션, 컨설팅 등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2030년까지 전 세계 직원의 50%, 임원의 40%를 여성이 담당한다는 목표 아래, 포용성 있는 업무 환경 조성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 글로벌 멘토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WISET 인재육성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00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