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술보증기금, 한국장학재단, 금융결제원 등 인재 채용 나서
  • 기사등록 2020-08-29 13:28:49
기사수정

기술보증기금, 한국장학재단, 금융결제원, 한국화학연구원, 한국특허전략개발원 등의 채용 소식을 취업포털 커리어가 28일 발표했다.


▲ 기술보증기금, 한국장학재단, 금융결제원 등 인재 채용 나서


기술보증기금이 2020년 정규직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기술보증 및 기술평가(69명) △전산(3명) △채권관리(3명) 총 75명이다. 모집 부문별 상이한 지원 자격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 가능하며, 모바일 채용설명회 참가 희망자는 31일(월) 오픈 채팅방에 접속하면 된다. 서류전형-필기전형-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 및 신원조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9월 9일(수) 14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장학재단이 2020년도 체험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행정(대구 25명, 서울 5명)으로 근무지별 중복 지원은 절대 불가하다. 학력, 성별, 전공 제한 없이 서류 접수 마감일 기준 만 15세 이상 만 34세 이하인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개월(10월 12일~12월 11일) 체험형 인턴직 채용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9월 9일(수)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금융결제원이 2021년도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전산직 △일반직으로 중복 지원이 불가하다. 별도의 지원 자격 요건은 없으나 법(일반직) 분야는 법학전문대학원 졸업(예정)자만 지원 가능하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서류전형-필기전형-1차 및 2차 면접전형으로 합격자를 선정하며, 채용 기본 정보 검증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9월 7일(월) 17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이 2020년 행정인턴을 선발한다. 장애인 제한 경쟁 채용(4명)으로 경영·행정지원(보조) 업무(분야별 지원), 구매/자산관리 보조 및 검수지원 등, 연구비 정산보조, 화합물질 입출고, 기술사업화 업무 관련 DB 및 문서 관리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자세한 근무조건,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류 심사-종합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9월 3일(목)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무기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상표(1명)로 상표조사보고서 품질평가 및 기타 상표조사분석 관련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지식재산(상표) 분야의 전문 인력으로서 학력 및 경력 요건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근무 기간에 정함이 없는 무기 계약직으로 서류전형-필기전형(인성검사)-자료(PT) 제출-면접전형을 통해 10월 5일(월) 임용 예정이다. 응시 원서는 9월 9일(수) 11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01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