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스코그룹, 하반기 대졸 신입 인재 채용 나서
  • 기사등록 2020-09-04 23:24:28
기사수정

포스코그룹이 2020년 하반기 대졸 및 생산직 현장사원 채용에 나섰다.


▲ 포스코그룹, 하반기 대졸 신입 인재 채용 나서


모집 분야는 △이공계열(생산기술·설비기술·공정기술·환경·안전·AI/Big Data)△인문사회계열(마케팅·구매·재무·경영지원)로 나눠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기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이전 대학졸업예정자로, 2021년 1월 1일 이전 병역필(예정)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성적은 최종학교 평균성적 100점 만점 환산 70점 이상(누계평점 4.5점 만점 중 3.0점 이상)이어야 하며, 외국어 능력은 이공계열의 경우 토익스피킹 110점 또는 OPIc IL이상(이하 2018년 9월 1일 이후 성적만 인정), 인문사회계열은 토익스피킹 150점 또는 OPIc IM3이상 이다.


직무경험(공모전·창업·인턴십·자격증)·봉사경험(봉사·기부·모범시민 또는 의인상)·전역장교는 우대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인적성검사-1차면접·2차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정한다.


하반기 생산기술직(E직군) 신입사원 모집도 오는 14일 낮 12시까지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모집분야는 조업·정비·철도·크레인·화학·컴퓨터·건축/토목·환경이며, 학력에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또 직무경험(기능대회·자격증)·봉사경험(봉사·모범시민·의인상)·부사관 경험보유자 및 한국사 자격증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인적성검사·1차면접·2차면접을 통해 선발된 사람은 채용형 인턴 입과(6개월)과정 근무 후 평가결과에 따라 최종 정규직 채용된다.


포스코건설도 9월 18일 오전 10시까지 2020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술계열(기계·전기·토목·건축·조경·안전·IT)과 사무계열(재무/회계·경영지원 분야)이다.


지원자격은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이전 졸업예정자로, 2020년 12월 31일 이전 병역필(예정)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다. 또 지원분야 전문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하며, 어학 성적(토익·토익스피킹·오픽 등 무관)은 2018년 9월 1일 이후 취득성적을 제출하면 된다.

단 영어권 국가 또는 해외대학 학위 취득자는 영어 성적표를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AI역량검사·1차 면접·2차면접·최종발표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검진은 2차 면접 대상자에 한해 별도로 실시한다.


포스코인터내셔널도 9월 18일 오전 10시까지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대졸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업(국내외 영업·프로젝트 개발)·관리(경영기획/지원)·자원개발(사업개발·탐사운영·미얀마 가스전 생산운영)이다.


사업개발부문은 석유공학(유관전공 석사학위 보유자 우대)·탐사운영부문은 지질학·미얀마 가스전 생산운영부문은 화학공학·기계공학 전공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원자격은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1면 2월 이전 졸업예정자중 2021년 1월 1일이전 병역필(예정) 또는 면제자이며, 최종학교 평균성적 100점 만점 환산 70점 이상(누계평점 4.5점 만점 중 3.0점 이상)을 대상으로 한다.


어학석정은 영어(필수) 토익스피킹 160점 또는 OPIc IH이상(2018년 9월 1일 이후 성적)이어야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AI면접·1차면접·2차면접·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전역장교와 영업직무 제2외국어(중국어·일본어·스페인어·러시아어·프랑스어) 상급자는 우대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02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긱잡’ 뭐길래 2-30대 선호하나
  •  기사 이미지 마포구, 온라인 진로 박람회 '진로 줌-인' 개최
  •  기사 이미지 노인과 어린이 위한 AI 반려로봇 나온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