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밀레, IFA 2020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AI기반 신제품 대공개
  • 기사등록 2020-09-06 00:43:47
기사수정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가 9월 3일부터 5일까지(현지시각) 3일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0 스페셜 에디션’에서 AI(인공지능)를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신기술 및 신제품들을 대거 공개했다.


▲ (사진) 밀레 IFA 2020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 온라인 생중계 모습


코로나19로 온라인 컨퍼런스를 중심으로 진행된 이번 IFA 2020에서 밀레는 AI 기술을 활용, 오븐 안의 카메라가 음식을 인식하고 전 요리 과정을 제어하는 ‘스마트 푸드 ID’, 사용자에게 필요한 요리 과정을 안내하는 밀래앳모바일의 신기능 ‘쿡어시스트’ 시스템과 같이 업그레이드된 디지털 요리 경험을 선사하는 신기술들을 대거 선보였다.


또한 정확한 온도로 팬을 가열해주는 지능형 템프컨트롤 센서를 갖춘 KM 7000 인덕션, 우유거품을 이중으로 만들어 커피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커피머신 시리즈 ‘CM6 밀크퍼펙션’ 등 밀레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사용자 경험을 강화한 신제품들을 공개했다.


이번 IFA 2020 컨퍼런스에서 밀레의 라인하르트 진칸 공동회장은 “2020년 3월과 4월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올 중반 시점을 기준으로 밀레의 글로벌 매출은 2019년 상반기 매출 대비 약 2%에 가까이 상승했다”며 “특히 주요 시장인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동부 유럽 대부분의 시장을 비롯한 한국, 중국, 일본 등의 시장에서 역시 2019년과 비교했을 때 비교적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공동 연사로 나선 악셀 크닐 마케팅 및 세일즈 부문 최고경영자는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밀레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라며 “내구성, 신뢰도, 지속가능성뿐만 아니라 우아함과 스타일 같은 가치를 동시에 제공하는 밀레는 불안정한 시대에도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브랜드이자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02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