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라젠, 임시주총 열어 새로운 경영진 선임
  • 기사등록 2020-09-07 23:52:51
기사수정

신라젠이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새로운 경영진을 선임했다.


▲ 신라젠, 임시주총 열어 새로운 경영진 선임


이번에 부사장으로 선임된 주상은 부사장은 글로벌 제약사 GSK에서 사업 개발 및 전략 마케팅, 레오파마 CEO를 지냈으며 신라젠의 전직 경영진이 물러난 후 경영지배인으로 선임됐다.


사외이사에는 인하대 홍승기 법학전문대학원장, 정영진 교수, 남태균 메디인사이트 대표 등이 선임됐다. 감사에는 정성미 전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부사장이 선임됐다.


이날 주총에서는 사업 목적 개정, 본점 소재지 변경, 자본조달 관련 규정 개정, 감사 관련 규정 개정안도 원안대로 가결했다. 이 중 사업 목적 개정은 현재 추진 중이거나 앞으로 추진할 신사업을 목적 사업으로 정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이다.


앞서 신라젠은 지난 5월 전 대표와 경영진들이 자본시장법 위반(횡령·배임 혐의)과 특정경제가중처벌법(특경법)상 배임 혐의로 잇따라 구속 기소되면서 지난 5월 4일 주식거래가 정지됐다.


한국거래소는 지난 6월 19일 신라젠을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으로 결정했다. 이후 8월 6일 기업심사위원회를 열어 상장폐지 여부를 심의할 예정이었으나 결론을 내지 못하고 다시 심의를 열기로 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02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