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은행, 신입행원 원서 접수 언제부터
  • 기사등록 2020-09-09 23:58:51
기사수정

광주은행이 정규직 신입행원을 공개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중견행원(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21년 2월 졸업예정자) 및 초급행원(고등학교 졸업자 및 2021년 2월 졸업예정자)로 오는 9월 14일 원서접수를 시작한다.


▲ 광주은행, 신입행원 원서 접수 언제부터


중견행원은 지역인재, 일반인재, 디지털·정보통신(ICT), 통계·수학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이 중 지역인재 및 디지털·ICT 부문은 광주·전남지역 출신(고등학교 또는 대학교)만 지원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온라인 공채 방식으로 지원서를 접수한 뒤 서류전형과 필기시험(NCS·일반상식), 면접 등의 절차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단, 필기 전형과 면접 전형 일정은 정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광주은행은 전체 채용인원의 80% 이상을 광주·전남지역 출신으로 할당 선발해 취업난 해소에 이바지하고, 고등학교 졸업(예정)이상자를 초급행원으로 모집하는 등 취업기회도 확대한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코로나 19로 고용시장 침체가 계속되고 있지만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청년 취업난 해소와 지역 인재 양성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02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