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뉴스통신진흥회, 공석된 이사자리 김인숙 변호사 선임해
  • 기사등록 2020-09-17 00:01:26
기사수정

문재인 대통령은 고(故) 김세은 이사의 별세로 공석이 된 뉴스통신진흥회 이사자리에 김인숙 민들레법률사무소 변호사를 선임했다.


▲ (사진) 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16일 서울 용산구 문체부 스마트워크센터 회의실에서 김인숙 뉴스통신진흥회 보궐 이사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 이사의 임기는 전임 이사 임기의 남은 기간인 내년 2월 7일까지다.


임명장은 16일 문 대통령을 대신해 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수여했다.


김 이사는 이화여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41회 사법시험에 합격했으며 민들레법률사무소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다. SBS 시청자위원을 역임했으며 대한변호사회 북한 이탈주민 법률지원변호사, 사이버외교사절단 반크 법률자문위원, 국가보훈처 보훈심사위원회 위원 등을 맡고 있다.


한편, 뉴스통신진흥회는 뉴스통신 발전 지원 관련 연구와 학술사업, 국가기간뉴스통신사인 연합뉴스사의 경영 감독, 임원 추천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03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