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0 온라인 환경일자리 채용설명회’ 개최
  • 기사등록 2020-09-17 15:54:03
기사수정

국내 환경분야 대표 공공기관 및 우수기업과 구직자간 채용정보 교류의 장이 온라인으로 열린다.


금일 17일과 24일(목) 이틀간 '2020 온라인 환경일자리 채용설명회'가 개최된다. 이는 지난 6월 '2020 온라인 환경일자리 취업박람'의 성공적인 성료에 이은 두번째 행보다. 환경부가 주최하고, 취업포털 인크루트와 한국환경산업협회가 주관한다.


▲ 인크루트, 환경부 ‘2020 환경일자리 채용설명회’ 온라인 개최


이번 채용설명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기관 및 기업은 한국수자원공사, 한국환경공단, 에코프로, 인선모터스 등을 포함한 환경분야 대표 공공기관 및 우수 환경기업 12곳이며, LIVE 채용설명회, 취업특강, 기업별 핵심 채용정보까지 모든 콘텐츠가 온라인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구직자는 설명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원하는 기관 및 기업의 설명회 세션을 선택하여 사전신청, 당일에 온라인 설명회장에 입장하면 된다. 현재 '2020 온라인 환경일자리 채용설명회'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이 가능하다.


설명회는 한 세션당 20분 동안 진행되며, 참가 기관 및 기업들의 소개 및 채용정보 안내, 그리고 참여 구직자 대상 실시간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는 기업담당자가 실시간으로 댓글, 질문사항을 확인 및 답변해 구직자가 평소 느껴온 취업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인크루트 서미영 대표는 "올해 첫 온라인 환경일자리 박람회를 이어서 채용설명회까지 운영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이번 설명회를 통해 환경기관 및 산업체에서 일하기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03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취준생이 꼽은 건설회사 2위에 ‘SK건설’....1위는 어디
  •  기사 이미지 충남,‘캐치TV’의 크리에이터들과 잡다한 페스티벌 개최
  •  기사 이미지 AI가 대신 할 수 없는 중요한 직무 역량 따로 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