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성일자리 박람회 ‘힘내잡’ 유튜브로 생중계
  • 기사등록 2020-09-17 16:49:28
기사수정

서울 강남구는 18일 오후1시부터 경력단절여성의 취업 지원을 위한 여성일자리 박람회 ‘힘내잡(JOB)’을 유튜브 채널 ‘강남구여성능력개발센터’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16일 밝혔다.


▲ 강남구, 여성일자리 온라인박람회 ‘힘내잡(JOB)’ 개최


이번 박람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구직자에게 제공하는 취·창업 통합 지원 서비스로, 채용정보 뿐 아니라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을 온라인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 경력단절여성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 컨설턴트의 ‘새롭게 다시 시작하는 나의 일, 21세기 우먼파워’, ‘코로나19 이후 변화한 여성취업 트렌드’를 주제로 한 특강이 실시된다.


특강 후 열리는 ‘강여능마켓’에서는 예비창업자가 선보인 창업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는 참여인증샷 및 삼행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강남구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박람회로 경력단절여성들이 자신감을 채우고 경력을 이어나가 취·창업을 이루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일자리를 희망하는 여성들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0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