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퇴사율 0%' 한국방송진흥공사, '이것' 하나만 보고 신입 채용한다
  • 기사등록 2020-09-29 21:58:25
기사수정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올 하반기 신입사원 10명을 뽑는다.


채용 분야는 마케팅·조사(3명), 일반행정(경영) (3명), ICT사업수행·빅데이터분석 (3명), 안전보건관리(1명) 등 총 10명 규모다.


▲ `퇴사율 0%` 한국방송진흥공사, `이것` 하나만 보고 신입 채용한다


블라인드 채용 도입 6년차인 코바코는 올해도 성별·출신지역·연령 제한 없이 오직 직무능력 중심으로만 지원자를 평가해 채용한다.


다만 안전보건관리 분야는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그 외 분야인 마케팅·조사, 일반행정(경영), ICT사업수행·빅데이터분석 분야는 별도의 자격요건 제한이 없다. 아울러 장애인, 저소득층, 북한이탈주민, 다문화가족을 우대하며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확대하고, 지역인재도 우대하는 등 사회형평적 채용에도 힘쓸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2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접수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말 발표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필기시험-면접전형(1·2차)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말 입사하게 되며, 합격자 중 일반행정(경영) 1명(광주지사-전북지소)을 제외한 9명은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한편, 한국방송관고진흥공사(코바코)는 국민과 함께, 미디어와 함께 대한민국 광고산업의 미래를 열어간다는 비전을 가지고, 광고를 통해 국가경제와 미디어산업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하는 공공기관이다.


 2020년 일반정규직 기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연봉 평균은 8,673만원으로 신입사원의 경우 연봉은 평균 3,831만원 수준으로 일반 공공기관 신입사원 평균 연봉보다 10~20% 상회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2019년 기준 정규직원 1인당 복리후생비는 연간 157만원 수준이었으며 무기계약직원 1인당 연간 113만원을 받았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04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삼성전자, 인공인간 ‘네온’ 프로젝트 국내 사업자와 첫 협업
  •  기사 이미지 ‘기존 럭셔리 브랜드와 차별화’.... 제네시스 ‘GV70’ 최초 공개
  •  기사 이미지 신한카드, 세균 및 바이러스 확산 줄이기 위해 카드 재질 바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