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9년 연속 일하기 좋은 기업' 한미글로벌,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 기사등록 2020-10-09 00:58:18
기사수정

한미글로벌이 오는 19일까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 `9년 연속 일하기 좋은 기업` 한미글로벌,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한미글로벌은 이번 채용을 통해 해외사업을 중심으로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미래를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 육성을 위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되면 6개월간 국내외 다양한 현장에서 현장훈련(OJT)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글로벌 인재로서 지속적인 경영관리와 성장기회가 제공된다.


지원은 10월 19일 24시까지 한미글로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후 인공지능(AI) 인적성검사와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합격 여부는 개별 안내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미글로벌 서동완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전반적인 경영환경이 불확실한 상황이지만, 기존보다 신입사원 채용규모를 늘여 포스트코로나를 대비하고자 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 건설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한미글로벌과 함께 할 창의적이고 혁신 마인드가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며 “4차 산업혁명시대에 세계 건설시장을 선도할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미글로벌은 지난 1996년 국내 최초로 선진 건설사업관리 기반 건설사업관리(PM)을 도입했고, 건설산업의 선진화와 투명화에 이바지해왔다. ‘Excellent People, Happy Workplace ’를 구현한다는 경영 모토에 기반에 ‘구성원 중심의 행복한 회사를 만든다 ’는 구체적인 경영 방침을 실현하고 있다.


전 세계58개국에 진출해 독보적이고 탁월한 선진건설산업 노하우와 해외 네트워크를 보유,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건설사업관리 전문기업이며 9년 연속 일하기 좋은 기업(GWP)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투명하고 깨끗한 기업’,‘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실행력을 기반으로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업계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04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블라인드 채용이라도 지원자의 '이것' 만은 무시 못해
  •  기사 이미지 광주시, '인공지능 창업캠프' 운영... 입주 기업 모집
  •  기사 이미지 스킨앤스킨 대표 형제 '동생' 구속.... 옵티머스 사건 연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