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제는 홈카페 시대”... 스타벅스 ‘토피넛향 라테’ 등 시즌한정 제품 집에서 즐긴다
  • 기사등록 2020-10-26 12:14:56
기사수정

매년 연말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스타벅스 홀리데이 라인은 해마다 다른 종류로 구성되어 겨울 기간 한정으로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공된다.


시즌이 지나면 다시 만날 수 없어 커피 애호가들의 큰 사랑을 받는 메뉴다.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카페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 보다 높아진 이때 네슬레코리아는 캡슐 커피와 원두 제품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커피 및 인기 메뉴를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스타벅스 카페에서 즐기던 겨울 시그니처 커피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총 두 가지 맛의 커피, ‘토피넛향 라테’와 ‘홀리데이 블렌드’가 출시됐다.


▲ 네슬레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블렌드 커피와 토피넛향 라테를 국내 첫 출시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전용 제품인 ‘토피넛향 라테’는 구운 견과의 따뜻함과 달콤한 토피가 지닌 버터의 풍미가 살아있는 부드러운 에스프레소에 크리미한 우유가 어우러진 스타벅스의 인기 시즌 메뉴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블렌드’는 밝고 생동감 넘치는 라틴아메리카 원두와 흙내음을 지닌 부드러운 인도네시아 원두를 블렌딩 해 커피 본연의 풍미가 충분히 드러나도록 로스팅한 제품이다. 레이어드 된 균형감 있는 풍미와 달콤한 허브 그리고 메이플 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홀리데이 블렌드’는 캡슐 커피뿐 아니라 분쇄원두(Roast & Ground) 및 홀빈(Whole Bean) 등 원두 제품으로도 출시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슬레코리아의 로만 이루레 커피사업부 부문장은 “스타벅스 앳홈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연말의 시작을 알리는 홀리데이 커피 및 인기 제품을 최초로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커피를 나누며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은 10월 19일부터 스타벅스 앳홈 전용 홈페이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샵 및 네이버 공식몰에서 신제품 스타벅스 홀리데이 블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11월에는 대형마트 및 기타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국내 소비자들은 이제 마트를 포함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보다 손쉽게 스타벅스 커피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는 2019년 처음으로 스타벅스 앳홈 제품을 국내에 출시하며 캡슐 16종을 선보인 데 이어 2020년 초에도 스타벅스 앳홈 커피 원두 6종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06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