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사장, 한국수입자동차협회 이끈다
  • 기사등록 2020-10-29 11:09:17
기사수정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가 지난 27일 서울 강남의 협회 회의실에서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사장을 제14대 협회 회장으로 선임했다. 코네베아그 신임 회장은 2022년 3월까지 협회를 이끌 예정이다.


▲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사장, 14대 협회 회장에 선임


또한 회장 선임과 함께 부회장에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직무대행을, 이사직에는 제이크 아우만 FCA코리아 사장을 선출했다.


코네베아그 신임 회장은 2017년 9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사장으로 부임한 이후 브랜드와의 협업 및 조직 안팎의 쇄신을 통해 경영 정상화와 성장을 이끌어 왔으며, 2018년도부터 협회 부회장직도 수행하면서 회원사의 의견을 수렴하고 공동의 목표, 협회의 활성화에 기여했다.


협회는 "코네베아그 신임 회장이 다양한 시장에서 쌓은 경험과 이해를 바탕으로 수입차 시장이 당면한 과제의 해결은 물론이고, 전동화 및 디지털화로 대변되는 자동차 산업 패러다임의 변화 속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방안을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협회는 회장 선임과 함께 부회장에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직무대행을, 이사직에는 제이크 아우만 FCA코리아 사장을 선출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06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