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넷마블그룹 계열사 코웨이, 하반기 공채 실시해
  • 기사등록 2020-11-03 00:33:45
기사수정

코웨이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입사원 모집 직군은 상품·마케팅, R&D, 글로벌, IT, 사업관리, 경영관리 등 총 6개 부문이다. 지원 대상은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의 기졸업자와 오는 2021년 1월 입사 가능자다.


▲ 코웨이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은 ‘도전’·’일류 인재’·’열정’·’커뮤니케이션’ 등 코웨이 인재상과의 부합도 및 직무 적합도를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인적성 검사는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원 서류 접수는 오는 9일 오후 4시까지 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 합격자 발표는 11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내년 1월 초 입사하게 된다.


입사자는 12개월 동안의 육성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시각에서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며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 후 직무 적합도에 맞춰 현업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코웨이는 마이크로사이트와 유튜브(캠퍼스리쿠르팅TV) 를 통해 회사 비전 및 인재상, 채용 등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지원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김재석 코웨이 인사실장은 “New 코웨이로의 변화를 이끌 새로운 시각과 도전정신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며 “신입사원들이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인재육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웨이는 업계 최초로 렌탈 마케팅 개념인 ‘코디 시스템’을 도입해 정수기 사업을 개척해 온 선두기업으로 독보적인 국내 1위 기업이다. 비데 시장에서도 국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019년 기준, 매출액은 2조 5310억원을 기록했으며 신입사원 초봉은 약 3,800만원이다.


코웨이는 한국표준협회 ‘2020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정수기A/S 부문에서 4년 연속, 공기청정기 A/S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생활환경 전반을 담당하는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인 코웨이는 1998년 국내 최초로 렌털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했다. 서비스 전문가 ‘코디(Cody·Coway Lady)’를 통한 지속적인 케어 서비스로 고객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으며 시장 점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가치 면에서 업계 최고의 위상을 수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06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