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 북구, 인공지능 분야 실무인재 양성 위한 교육생 모집
  • 기사등록 2020-11-19 14:59:38
기사수정

광주시 북구는 오는 22일까지 '인공지능 매치업 온라인 교육과정' 2차 교육생 15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지난 9월 북구와 전남대학교 평생교육원이 맺은 '인공지능 도시 기반조성을 위한 협약'의 일환으로 4차 산업 시대에 맞춰 인공지능 분야의 실무인재를 양성하고자 운영된다.


▲ 광주 북구, 인공지능 분야 실무인재 양성 위한 교육생 모집


교육 기간은 12월부터 2021년 1월까지로 입문(AI기초수학, AI기초프로그래밍), 공통(심층 학습, 기계학습 입문) 2개 과정으로 구성됐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과정별 70% 이상을 학습한 교육생에게는 교육비가 전액 지원된다.


모집대상은 북구 주민등록자, 북구 소재 대학 재학생 및 졸업자, 북구 소재 기업 재직자이며 전남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문인 북구청장은 "지난번 1차 모집 시 관내 기업 재직자와 취업준비생이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다"며 "앞으로도 지역 청년들이 4차 산업 시대에 맞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08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