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S샵,크리스마스 이브 앞두고 서버 급 다운 무슨 문제 있기에
  • 기사등록 2020-12-24 12:09:22
기사수정

GS샵의 서버가 23일 오후 갑자기 다운되는 사태가 벌어졌다.


▲ GS샵의 서버가 23일 오후 갑자기 다운되는 사태가 벌어졌다.


이에 GS샵 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상품 주문이 중단됐으며, GS샵은 홈쇼핑 방송을 생방송 대신 재방송 프로그램으로 대신하고, 전화 주문은 상담원들이 수기로 받고 있다.


GS샵 인터넷 쇼핑몰과 모바일 앱은 접속하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시스템 작업 중입니다’라는 문구만 떠 있다.


앞서 이날 오후 3시쯤에도 서버에 문제가 있어 운영을 잠시 중단했다가 복구됐으나 오후 8시쯤 다시 서버가 다운됐다.


GS샵 관계자는 "주문 쪽 서버가 다운돼 주문 자체가 안되고 있다"면서 "내부 시스템이 연동돼 있어 홈쇼핑·온라인쇼핑몰을 통한 주문이 모두 안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서버 다운이라니...타격이 크겠구만 뭔일이지(Jhg**)”등의 댓글이 올라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11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나래 기자 김나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