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드스테이츠, 본사 이전 앞두고 대규모 채용 실시
  • 기사등록 2021-01-01 20:31:46
기사수정

국내 대표 IT 인재양성 스타트업 코드스테이츠는 디지털 인재 육성 강화를 위한 사세 확장에 나서며 전 사업 부문에 걸친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 코드스테이츠, 본사 이전 앞두고 대규모 채용 실시


모집 분야는 △개발 △교육 운영 △디자인 △마케팅 △재무 △사업 개발 △프로덕트 매니저(PM) 등 총 25개 부문으로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다. 코드스테이츠는 2021년 내 직원 규모를 100명 이상으로 확대 할 계획이다.


코드스테이츠는 개발자 등 IT 관련 직무로 커리어를 시작하거나 해당 분야로 전직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교육부터 채용 연계까지 체계적인 원스톱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취업 후 연봉의 일정액을 교육비로 지불하는 선취업 후지불 모델을 통해 사람의 잠재력과 미래에 투자하는 국내 최초의 ‘휴먼 캐피탈’로 자리잡고 있는 코드스테이츠는 현재 160여개 유망 기업들과 채용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코드스테이츠 관계자는 “회사는 IT인력 수요 증가와 함께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고, 소득공유모델인 ‘위-윈(We-Win) 프로그램을 통한 미래소득공유 금액이 같은 기간 동안 30배 이상 증가하는 등 외연이 확장되면서 대대적인 공채를 실시하게 됐다”고 채용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오는 1월 4일 본사 이전을 앞두고 새롭게 함께할 임직원을 채용하면서 더 큰 미래 비전을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다.


신사옥은 서울 강남역 인근으로 임직원들이 업무에 몰입하면서 동시에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300명 규모까지 수용 가능한 곳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채용 절차는 이력서와 사전질문으로 이루어진 서류전형, 화상 면접, 과제 전형, 현장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코드스테이츠가 추구하는 인재상은 스스로 필요한 업무를 찾고 효율적인 체계를 구축해 나가는 자기주도형 DNA를 지닌 인재로 스펙보다는 팀과 기업의 성장을 고민하고 실제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인재를 환영하며, 자신의 영역에서 전문적인 역량을 발휘하며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지원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입사자들은 코드스테이츠의 모든 교육 프로그램에 무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도서 구입, 컨퍼런스 참여 등 자기계발에 도움이 되는 성장지원 교육비와 운동비, 식비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회사의 핵심 가치를 실현하고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인재들에게는 업계 상위 수준의 연봉 보상과 스톡옵션 등을 아낌없이 지원한다.


코드스테이츠 김인기 대표는 “전 산업에 걸친 IT 인재 수급 불균형 문제를 해소하고자 코드스테이츠는 인재육성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찾아나갈 수 있도록 도전과 혁신을 거듭해 나갈 계획”이라며, “코드스테이츠와 함께 디지털 뉴딜 시대를 이끌 통합 커리어 솔루션을 만들어 갈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원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모집 요강 확인은 코드스테이츠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12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