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웰패션, 계열사 사업의 성공적인 성과로 지속 성장 기대
  • 기사등록 2021-01-18 12:56:57
기사수정

코웰패션은 새로운 성장동력을 추가하기 위해 작년 하반기부터 코스메틱 및 이너뷰티, 골프웨어, MCN사업을 계열사로 설립했다.


이러한 계열사 사업을 현재의 캐시카우인 언더웨어, 스포츠웨어에 이은 미래 먹거리로 선정해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어 연초부터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어 올해 폭발적인 성장이 예상되며 계열사간의 장점들을 협업한 시너지효과도 크게 기대되고 있다.



▲ 코웰패션, 계열사 사업의 성공적인 성과로 지속 성장 기대


화장품 계열사인 코트리는 단백질크림, 앰플, 트리트먼트, 쿠션 등 출시하는 제품마다 대박을 터트리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특히 이태리 수입 제품인 유피토스 트리트먼트와 유명인플루언서를 연계한 쿠션상품은 첫 런칭이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코트리는 올해 열가지 정도의 상품 라인업 확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물량이 충분히 보강되는 삼월부터는 캐시카우로서의 확실한 역할을 수행하여 외형과 이익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미래성장의 큰 축인 MCN사업과 연계되어 새로운 성장동력의 한 축을 수행할 것으로 본다.


페어라이어 골프웨어를 전개하는 계열사인 씨에프디에이는 전년 12월 쇼케이스를 열고 백화점, 대리점을 3월까지 열개 이상 추가를 확정지었다. 계열사로 편입된 후 풍부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전년대비 약 5배의 물량을 준비하고 있다. 더군다나 우후죽순으로 늘어나고 있는 기능성 골프웨어와 수입라인과는 달리 여성골퍼에 집중한 클래식 앤 모던 컨셉의 차별화된 상품력으로 상당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MCN사업의 핵심인 인픽은 이미 코트리와 협업하여 성과를 내고 있으며, 언더웨어, 골프, 스포츠와의 협업도 점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코웰패션은 이에 추가하여 란제리 계열사인 에스에이치리의 4월 신상품 출시를 기대하고 있으며 올해 9월 계열사를 통한 신규 골프웨어 런칭도 준비하고 있다.


코웰패션은 “이러한 계열사들의 활발한 사업성과 더불어 코월패션도 캘빈클라인퍼포먼스, 라코스테, 폴스미스언더웨어를 상반기 런칭하며, 어그부츠와 현재 협의중인 수입라인을 확대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려한다”면서 “내년도 확장을 위해 끊임없이 글로벌기업들과의 타진을 지속하고 있으며, 투자와 인수합병으로 미래먹거리를 창출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13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