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로라월드, KF94 킵세이프 런칭기념 이벤트... 1매 400원 이하
  • 기사등록 2021-02-10 11:58:12
기사수정

글로벌 캐릭터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가 ‘닥터스마일K’ KF94 킵세이프 마스크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오로라월드‘닥터스마일K’KF94 마스크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이벤트 기간은 2월 10일부터 2월 23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닥터스마일 K 공식몰을 통해 판매되며 소비자가의 60% 할인된 1매당 400원 이하로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닥터스마일K 브랜드로 출시되는 마스크는 보건용 마스크, 스타일 마스크, 패션 마스크, 키즈 마스크 등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출시되고 있다. 이는 각각 식약처 KF94 인증을 획득한 보건용 마스크, 99.9% 항균 기능을 갖춘 스타일 마스크, 예쁜 디자인과 세탁이 가능한 패션 마스크,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항균 기능까지 더한 키즈 마스크로써, 모든 라인업에는 피부 저자극 원단을 안감으로 사용하고 있다.


오로라월드는 국내 캐릭터 업계 최초로 ‘유후’, ‘몰랑’ 등 친근한 캐릭터의 디자인으로 마스크를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게 했다.


또한 국내 소비자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해외가 아닌 국내에 자체 공장을 통하여 생산하고 클린룸을 운영하는 등 제품의 품질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최근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과 미국 식품의약국 FDA의 QKR, LYU 등록을 완료했으며, CE FFP2 인증도 앞두고 있어 앞으로 해외 판매망 구축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코스닥 상장기업 오로라월드는 1981년 설립된 오로라무역상사를 모태로 1985년 법인 전환했다. 캐릭터디자인 전문기업으로서 캐릭터디자인을 개발하고 캐릭터완구를 상품화하여 국내외 시장에 브랜드마케팅을 하는 글로벌 다국적 회사로 인도네시아와 중국의 생산법인에서 제품을 생산/공급하고 미국, 영국, 홍콩의 판매법인과 주요시장의 전문 디스트리뷰터를 통하여 해외시장에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15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