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하드웨어 엔지니어 대규모 신입 공채
  • 기사등록 2021-02-15 13:14:02
기사수정

재료공학 솔루션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가 대규모 하드웨어 엔지니어(CE) 신입 공개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하드웨어 엔지니어 대규모 신입 공채


어플라이드 하드웨어 엔지니어는 최첨단 기술의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시스템 운영을 위한 유지보수와 설치를 담당한다.


상반기 하드웨어 엔지니어 채용 규모는 세 자릿수로 학사 학위 소지자 지원할 수 있다. 다양한 분야 전공자가 지원할 수 있으며 주요 근무지는 이천·화성·평택이다. 모집 분야는 △화학기계연마(CMP) △공정진단계측(PDC) △식각(ETCH) △유전체증착(DDP) △금속증착(MDP) △열공정(FEP) △이온주입(IMPLANT) 등이다. 수행 업무·자격 요건·접수 기간 등 상세 내용은 어플라이드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플라이드는 입사 희망자에게 도움이 되도록 2월 19일 오후 5시부터 라이브 Q&A(질의응답) 온라인 세션을 진행한다. 어플라이드에 근무 중인 하드웨어 엔지니어 선배 직원이 참여해 본인의 생생한 경험을 들려주고 지원자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라이브 Q&A 온라인 세션은 사전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등록 및 자세한 내용은 어플라이드 웹사이트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마크 리 대표는 “어플라이드는 혁신 리더로서 업계 난제 해결을 위해 과학·기술·엔지니어링 분야에서 전력을 다하는 한편 직원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인공지능(AI)·자율주행·5G·사물인터넷(IoT) 등 새로운 메가 트렌드의 근간이 되는 반도체 산업에서 꿈을 펼칠 창의적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분당·화성·평택·이천·천안 등 전국 12개 사업장에서 18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3년간 수백 명의 우수 인재를 고용했다. 2020년 7월에는 고용노동부 주관 ‘2020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 기업’에 선정되고 12월 지역사회 발전 및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한 공로로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기도 했다.


어플라이드 코리아는 시차 출근제 및 패밀리 데이 조기 퇴근제·동호회 활동·임직원 및 가족 대상 전문 상담 지원 등 다양한 제도를 운영 중이다. 고객사 및 반도체 관련 기관과 협업을 통해 공동 인재 개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미국 본사와 연계한 전문 직무 역량 개발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직원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


한편,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는 모든 반도체 칩과 디스플레이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재료공학 솔루션 분야 세계 1위 기업으로 세계에서 가장 정교한 칩과 디스플레이에 사용되는 최첨단 제조및 가공 기술을 구현한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는 최근 광범위한 ESG 이니셔티브에 따라 2030년까지 전 세계 전력 소비를 100% 재생 에너지원으로 전환한다는 목표를 발표한 바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16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