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화인터텍, SONY 신규 고객 확보로 매출 신장 기대
  • 기사등록 2021-02-16 13:50:09
기사수정

디스플레이 부품 전문 업체 신화인터텍이 글로벌 3대 TV 제조 업체 SONY에 디스플레이용 광학필름 초도 양산 납품했다.


▲ 신화인터텍, SONY 신규 고객 확보로 매출 신장 기대


신화인터텍은 16일 충남 천안 본사에서 SONY에 LCD 디스플레이용 광학필름 초도 양산 납품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신화인터텍은 기존 국내 및 중국 TV 제조 업체와 SONY까지 고객으로 확보하게 됐다.


비대면 사회로 변화가 가속하고, 도쿄 올림픽 등 대형 스포츠 이벤트까지 예정되면서 올해에도 TV, 모니터, 태블릿 등 디스플레이 분야 수요 강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신화인터텍은 프리미엄 TV를 주력으로 하는 SONY를 신규 고객으로 확보하면서 매출 및 이익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신화인터텍은 글로벌 LCD(Liquid Crystal Display)용 스마트 광학 필름과 OLED(Organic Light Emitting Diodes)용 고기능성 테이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2021년 정부가 주관하는 ‘소부장 으뜸 기업’에 선정됐다.


신화인터텍 김학태 대표이사는 “지난 20년간 한국은 물론 중국 TV 제조 업체와 쌓은 신뢰를 바탕으로 사업을 이어온 신화인터텍이 디스플레이용 광학 필름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됐다”며 “광학 필름과 더불어 OLED 디스플레이용 기능성 테이프 라인업을 확대하고, 차세대 디스플레이용 부품 및 소부장 으뜸 기업으로 선정된 소재 분야까지 진출하게 되면 미래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소재·부품 전문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화인터텍은 1988년 5월 특수테이프제품의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어 광LCD용 광학필름등을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시장점유율 확대를 통해 삼성전자, SDC를 비롯하여 대만의 LCD 패널 생산 기업 등 국내 외 다수의 업체와 거래하고 있는 LCD BLU용 광학 Film시장의 선두업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16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