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그룹이 상반기 신규 채용을 진행한다.
일동제약은 연구개발, 생산, 품질경영, CHC(컨슈머헬스케어), ETC(전문의약품) 등 각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연구개발 부문에선 △임상전략 △임상통계 △임상자료 관리 △약물동태 연구 △제형 연구 △품질 및 분석 연구 △히알루론산 연구 △해외 라이선싱 등과 관련한 연구원 및 실무자를 뽑을 예정이며, 생산과 품질경영 부문에선 △의약품 생산관리 △의약품 품질보증 △품질관리 △환경관리 등의 업무자를 채용한다.CHC 부문은 △약국영업 담당자, ETC 부문은 △온라인플랫폼 ‘후다닥’ 개발 및 운영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각 직무 분야에 따라 전공 및 학위, 관련 면허 및 자격증, 업무 경력, 영어 등 외국어 능력을 요하거나 우대하므로 지원 시 세부 채용 요강을 참고해야 한다.
또한 일동홀딩스의 계열사인 신약 개발 회사 아이디언스는 △임상시험 관리 △의약품 안전성 관리 업무를 담당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의학, 약학, 간호학, 자연과학 등 직무와 연관된 학문을 전공한 사람, 약사 면허와 같은 자격증, 영어 능력 등 업무에 유리한 요건을 갖춘 사람을 우대한다.
원서 지원 기간은 오는 2월 23일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일동홀딩스 및 일동제약 홈페이지의 ‘채용’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6년 8월 설립된 일동제약은 의약품, 의약품 원료, 건강보조식품 및 특수영양식품의 제조 및 판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편두통 치료제인 Lasmiditan은 개발사인 Eli Lilly와 라이센스인 계약을 통해 국내 및 아세안 8개국 판권을 확보했으며, 2019년 GSK와 일반의약품 및 컨슈머헬스케어 분야 코프로모션을 계약했고 2020년 5월 인도네시아 Interbat와 B형 간염신약 '베시보'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9일에는 바이오 벤처기업 아보메드와 신약 연구개발(R&D)에 관한 투자 및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