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삼성SDI, 카카오페이 등 경력직 대거 모집
  • 기사등록 2021-02-18 23:43:05
기사수정

2월 현재 삼성그룹 주요 계열사인 삼성전자, 삼성 SDI가 필두로 카카오페이, SSG, 현대엠엔소프트 등 주요 기업에서 상반기 경력직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카카오페이와 SSG.COM는 대규모 공개채용을 활용해 경력인재 선점에 나섰다며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2월 주요 대기업 경력직 채용소식을 18일 전했다.


▲ (자료제공=인크루트)


삼성전자는 상반기 DS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사업부는 △메모리 △S.LSI △파운더리 △반도체연 △TSP △인프라총괄 △DIT △생기연 △기술원 △부문직속 등이다. 지원자격은 학사 학위 보유자로 관련 경력 4년 이상인 자, 석사는 2년이상, 박사학위 보유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모집기간은 이달 22일(월) 17시까지다.


이어 삼성SDI에서는 이달 24일까지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소형전지 △중대형전지 △전자재료 △SDI연구소 △기술혁신센터(생산기술연구) △기술혁신센터(시스템 개발) △마케팅(소형) 등이며, 총 23개 부문에서 경력직을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자격으로는 학사학위 보유자는 관련 경력 6년, 석사는 경력 4년 이상인 자이며, 박사학위 보유자는 경력무관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합격 발표시기는 2021년 상반기 이내로 예정됐다. 보다 자세한 삼성그룹 경력직 채용정보는 삼성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페이는 이달 22일부터 대규모 경력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직무 및 부문은 △서버 △안드로이드 △Front-End(웹 개발) 등 개발 직군 20개 부문과 각 서비스 제품 매니저(Product Manager)·스태프 등 비개발 직군 12개 부문을 포함해 총 32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지원서 마감일은 내달 1일까지이며, 면접전형은 온라인 면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부적인 직무별 자격요건 및 채용일정은 카카오페이 채용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SSG.COM에서도 대규모 경력공채를 실시 중이다. △MD △마케팅 △기획 △데이터 △개발 △정보보안 등에서 총 20개 부문에서 채용 중이며, 세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분야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이 필요하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 처우협의>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 지원서 마감일은 이달 21일(일)까지다.


현대엠엔소프트에서는 1분기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S/W개발 △품질 △기획/디자인 △경영지원 등 각 부문이다. 지원자격으로는 학사이상 학력보유자(올해 2월 졸업예정자 지원가능),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며, 세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분야별로 확인이 필요하다. 전형절차는 신입기준 서류평가> HMAT(인성)> 직무역량테스트> 실무면접> 임원면접> 입사 순으로 진행되며, 직무역량테스트는 과제 또는 코딩테스트 등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이달 23일(화)까지 현대엠엔소프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16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