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웰패션, 신사업 공모전 개최... 코웰패션 입사 기회도
  • 기사등록 2021-02-22 12:30:50
기사수정

코웰패션이 신사업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 코웰패션, 신사업 공모전 개최​


이번 공모전은 사업 실현성이 높은 브랜드 혹은 아이템을 선정해 시장에서 상품화 될 수 있도록 투자를 통한 창업과 브랜드 런칭 지원을 위한 것으로 이번 공모전을 통해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미래 성장동력을 모색함과 동시에, 평소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술은 보유하고 있지만 자금력과 행정력 부족으로 사업화를 주저하는 인재들과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패션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업 영위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주고 사업의 주체가 되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공모전의 주제는 스트릿패션, 골프, 스포츠웨어 등의 신규 브랜드 창작으로 공모전은 1차(예선)와 2차(본선)으로 진행된다.


1차에서는 브랜드명, 로고와 더불어 상품의 컨셉과 유통 전략 등을 구체적으로 담은 자유형식의 사업계획서를 기반으로 평가하여 10개팀을 선정하며, 2차 본선을 위한 지원금 300만원을 지급예정이다. 2차에서는 기 제출되어 선정된 사업계획안을 바탕으로 지원금을 이용하여 샘플 등의 구체화 자료와 PT자료 제출 및 발표를 기반으로 최종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상금은 총 5천만원 규모이며, 혜택으로는 모든 지원자 중 감각있는 인재에게 코웰패션 입사 기회를 제공한다.


코웰패션은 “최종 당선된 브랜드 기획안은 시장에 런칭 될 수 있도록 사업체 창업지원과 업무 자문 등의 방식으로 경영에 필요한 제반사항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1차 접수는 22일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패션 사업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 20~30대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으로 지원 가능하다. 공모전 참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는 22일부터 코웰패션 자사몰 ‘코웰패션닷컴’ 홈페이지(www.cowellfashi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미래의 패션 사업을 이끌어갈 청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함과 동시에, 고속 성장하고 있는 코웰패션과 함께 패션 업계의 혁신을 이어나갈 수 있는 인재들을 발굴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웰패션은 전자사업(전자부품)과 패션사업으로 분류되며 전자사업은 전자부품 제조 및 판매업을, 패션사업은 내의류, 양말, 잡화 등의 제조 및 판매업 등을 영위한다. 전자부품 제조, 판매업체 영성필코전자유한공사, 의류, 잡화 전문 기업 씨에프에이, 화장품 업체 씨에프씨 등 11개 기업을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16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