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씨엠에스에듀, ‘초·중등 온라인교육 부문’ 대상
  • 기사등록 2021-03-02 12:10:49
기사수정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는 2일 온라인 클래스 CMS ON이 ‘2021 대한민국 교육대상’에서 ‘초·중등 온라인교육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는 2일 온라인 클래스 CMS ON이 ‘2021 대한민국 교육대상’에서 ‘초·중등 온라인교육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씨엠에스에듀의 온라인 클래스 ‘CMS ON’은 사고력 온라인 클래스 노이지(NO.ISY)와 CMS 대치영재관 실시간 라이브 수업 엣지(ED.GE) 두 개 클래스를 운영 중이다. 비대면 원격 교육이 확대되면서 효과적인 온라인 교육을 찾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노이지는 1월 자체 실시한 학부모 설문 결과 만족도 92%를 기록한 바 있다.


CMS ON은 오프라인에서 인정받은 사고력·영재교육 노하우를 온라인으로 구현했다. 활발한 소통과 토론, 꼼꼼한 관리와 피드백 등이 강점으로 가장 오프라인다운 온라인 클래스를 지향한다.


노이지는 선생님과 학생이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소통 페이지’와 스마트 인터랙티브 교구를 다루는 ‘교구 페이지’를 활용한다. 교사가 주제에 관해 발문하면 학생 스스로 활발하게 토론하고 다양한 교구를 활용하는 사고력 수업을 온라인으로 가능케 했다.


엣지는 CMS 대치영재관 오프라인 수학 수업을 전국 어디서나 온라인 실시간으로 듣는 방식이다. 영재학교·올림피아드·고등수학 대비반을 운영하며 과제 제출과 피드백, 실시간 질의응답, 담임 선생님의 학습관리와 상담이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씨엠에스에듀 이충국 대표는 “우리 아이들이 CMS ON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CMS의 프리미엄 온라인 교육을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씨엠에스에듀는 학원 운영업 및 교육 관련 서비스업을 목적으로 1997년 12월 '생각하는 수학교실'을 설립해 2015년 11월에는 '씨엠에스에듀'로 상호 변경했다.


초/중/고교생을 대상으로 융합 콘텐츠를 제공하는 전문 교육기업으로, 수도권 주요지역의 사고력 및 영재 수학교육 시장에서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확보했으며 2018년부터 베트남 기업과 약10억원 규모의 계약을 맺어 현재 3000여명의 재원생을 확보하여 로열티수익이 기대되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17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