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캐치, 기업과 개발자가 함께하는 커리어 컨퍼런스 개최
  • 기사등록 2021-04-06 13:44:21
기사수정

취업 정보 사이트 캐치는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을 4월 19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은 4월 8일부터 캐치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은 IT 기업 채용 설명회를 비롯해 개발자 교육 강의와 현직자들의 토크 콘서트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개발자가 되고 싶은 구직자는 유명 IT 기업의 현직자가 직접 전달하는 개발 관련 교육 및 취업 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NC소프트는 이번 커리어콘을 통해 NC Summer Intern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채용 전형과 인턴 합격 공략에 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직방, 뷰노, 트위니 등도 신입·경력 개발자 채용 설명회를 계획하고 있다.


커리어콘 기간에는 △채용 설명회 △커리어 MEET UP △개발자 취업 특강 △성장 MEET UP 등 여러 프로그램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카카오모빌리티, SK텔레콤, 카카오페이, 네이버, 우아한형제들 등 인기 IT 기업의 현직자가 스피커로 참여해 행사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커리어콘 1주 차에는 취준생을 대상으로 ‘개발자와 취업’이라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19일 월요일부터 23일 금요일까지 진행된다. 2주 차에는 5년 차 미만 현직 개발자를 위한 ‘개발자와 성장’이라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 콘은 4월 8일부터 캐치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에게만 화상 시스템 접속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소장은 “최근 취업 시장에서 개발자의 인기가 치솟으며 자연스럽게 개발자에 관심을 두는 사람이 많아졌다”며 “단순히 덜컥 뛰어들기에는 개발자라는 직무가 쉽지 않은 일이니 이번 개발자 커리어콘을 통해 개발자의 세상에 대해 잘 알아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20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