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던킨, ‘어몽어스 키링 에코백’ 프로모션 진행
  • 기사등록 2021-04-06 14:14:11
  • 수정 2021-04-06 14:14:55
기사수정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실용 만점의 ‘어몽어스 키링 에코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던킨, `어몽어스 키링 에코백` 프로모션 진행


던킨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어몽어스 키링 에코백’을 3천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던킨은 최근 친환경 소비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일 수 있는 '키링 에코백'을 4월 굿즈로 선정했다.


던킨의 ‘어몽어스 키링 에코백’은 가벼운 무게와 접었을 때 작은 부피가 특징이다.


휴대성이 좋아 장바구니, 에코백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어몽어스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오렌지와 레드 색상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에코백 중앙에는 큼지막한 ‘어몽어스’캐릭터를 그려 넣었다.


‘어몽어스 키링 에코백’은 ‘어몽어스 키링 인형’과 함께 제공된다. 인형은 어몽어스 캐릭터가 가방을 메고 있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형의 가방 안에 키링 에코백을 접어 보관하거나, 다용도 파우치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배낭 등 원하는 곳에 ‘어몽어스 키링 인형’을 달아 나만의 개성을 연출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가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어몽어스 키링 에코백’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접으면 가방에 쏙 들어가는 던킨 키링 에코백과 함께 일회용품 사용을 줄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20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