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타벅스 ‘지네’ 샐러드 논란...결국 본사 판매 중단
  • 기사등록 2021-04-08 01:59:03
기사수정

샐러드 제품에서 지네가 나왔다는 신고를 받은 스타벅스 코리아는 결국 해당 제품 판매 중단에 나섰다.


▲ 스타벅스커피에서 판매하는 샐러드 제품에서 지네가 나왔다는 신고를 받고 해당 제품 판매 중단에 나섰다.


7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달 말 매장에서 구매한 샐러드에서 살아서 꿈틀거리는 지네가 나왔다는 신고가 고객센터로 접수됐으며, 신고자는 아침에 구매한 스타벅스 샐러드를 냉장고에 넣어 뒀다 점심 시간에 꺼내 반쯤 먹은 뒤 지네를 발견했다고 전했다.


이후 고객센터에 접수했지만 스타벅스 측에서는 “테이크 아웃해서 매장 밖에서 먹은 것이니 회사 책임이 없다”는 답변을 들은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면서 구매자는“스타벅스 직원이 음료 쿠폰은 받았냐며 거듭 물으며 마치 보상을 바라며 지네를 일부러 넣었다는 의심을 하는 걸로 들려 기분이 나빴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스타벅스 관계자는 “고객과 발생 과정을 설명하면서 오해가 있었던 것 같은데 심기를 불편하게 한 점 송구하게 생각한다"며 “조사 결과가 나오는대로 고객에게 투명하게 알리고 신실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는 전날 해당 제품의 판매를 중지했다.


스타벅스 측은 “이미 진행된 제조 공정의 방역업체 조사 외에도 원산지와 원재료, 포장·유통 과정, 물류센터, 관리 체계 등 모든 과정을 점검하고 전문업체 조사를 병행하기로 했다”면서“이번 일을 자성의 계기로 삼아 고객 응대와 위생 전반에 대한 프로세스를 강화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만약의 경우라는게 있을텐데 그럼 저 여성 고객이 지내를 잡아서 넣을 수 있는 용기가 있었을까요?그 가능성이 더 적을듯한데.. 절대 그럴일 없을거 같은데...(wg***)”,“음료쿠폰?? ㅎㅎ 스벅 음료가 그렇게 맛있는편인가? 글쎄.. 뭐 대단한 보상이라도 한거같네..(lk**)”등의 댓글이 올라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20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나래 기자 김나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