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스킨라빈스, ‘밀탑’과 손잡고 빙수 출시
  • 기사등록 2021-05-14 23:41:58
  • 수정 2021-05-14 23:42:31
기사수정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국내 프리미엄 빙수 브랜드 ‘밀탑(MEALTOP)’과 손잡고 ‘팥빙수 with 밀탑’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국내 프리미엄 빙수 브랜드 `밀탑(MEALTOP)`과 손잡고 `팥빙수 with 밀탑`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팥빙수 with 밀탑’은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과 밀탑의 팥앙금이 조화를 이룬 팥빙수다.

특히, 100% 국내산 팥을 활용, 전통 방식에 따라 만든 팥앙금을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살렸다.


고소한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활용하고, 콩고물을 가득 묻힌 쫄깃한 인절미 떡, 그리고 배스킨라빈스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듬뿍 올려 근사한 호텔에서 즐기는 듯한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딸기와 망고를 활용해 더 달콤하고 시원해진 과일빙수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상큼한 딸기 토핑과 배스킨라빈스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풍성하게 올린 ‘스트로베리 요거트 빙수’, ▲망고 샤베트 얼음 위에 큼지막한 망고 과육과 배스킨라빈스의 레인보우 샤베트 아이스크림을 올린 ‘망고 샤베트 빙수’등으로 구성됐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배스킨라빈스의 제품 특색과 잘 어울리는 밀탑과 협업해 빙수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통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배스킨라빈스만의 이색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23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