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커리어앤스카우트, 하반기에 ‘ 헤드헌터 ’공개모집 시작해 - 대형 서치펌 커리어앤스카우트에서 하반기 헤드헌터 모집을 한다.
  • 기사등록 2017-07-17 13:30:53
  • 수정 2017-07-17 13:31:51
기사수정

▲ 대형 서치펌 `커리어앤스카우트`에서 하반기 헤드헌터 모집을 한다.


'(주)커리어앤스카우트' 는 확신의 재발견’이라는 슬로건과 함께‘헤드헌터에게 이상적인 서치펌'이라는 목표와 비전을 갖고 발전하고 있으며, 이번 하반기에는 설립 10주년을 맞이하게 된다. 이에 따라 10년의 발전에 부합하는 헤드헌터를 모집한다.


'커리어앤스카우트'는 전문가에 의하여 개발한 헤드헌팅 시스템을 통해 2008년 12월부터 축적해 온 인재 데이터와 기업 정보 및 각종 산업 정보를 소속된 헤드헌터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끔 제공하고 있다.


헤드헌팅 산업 트렌드를 반영한 시스템의 지속적 개발과 함께 대형 서치펌으로 발전하여, 프리랜서 헤드헌터들에게 최적화된 시스템을 통한 고급 산업 정보를 제공하는 헤드헌팅 회사로 자리매김하였다. 또한, 업무 시 근로자가 아닌 자유 소득, 프리랜서 신분으로 개인 휴가나 외부 활동에 제한이 없이 자유롭게 일하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헤드헌팅 채용 성사가 이루어지면 높은 인센티브로 수수료가 지급되며 실적 우수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헤드헌터들이 지속해서 큰 이익을 얻도록 지원한다.


이에따라 '커리어앤스카우트'에서는 헤드헌터에게 시스템 접속 권한이 주어지면 정보 열람이 언제 어디에서라도 가능하므로, 자료와 정보를 유출하지 못하도록 보호하는 보안 규정과 시스템 운영 원칙이 엄격하다.


최원석 대표이사는 "이번 하반기에 우리 회사의 인재상과 부합하는 올바른 윤리관과 좋은 인성을 갖춘 성실한 헤드헌터가 많이 채용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시민기자 김샛별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2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편집국 편집국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