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스디생명공학, ‘허닭’과 손잡고 건강기능식품 사업 확대
  • 기사등록 2021-06-14 21:59:49
기사수정

에스디생명공학은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허닭과 상호 건강기능식품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에스디생명공학 건강식품사업총괄 장덕현 부사장, ㈜에스디생명공학 김인숙 사장, ㈜에스디생명공학 박설웅 회장, ㈜허닭 김주형 공동대표, ㈜허닭 권오준 부사장


지난 6월 10일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에스디생명공학 본사에서 열린 본 협약식은 허닭 김주형 공동대표와 에스디생명공학 박설웅 회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향후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상품기획, 생산, 마케팅, 유통에 이르기까지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핵심역량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전방위적인 협력 체계를 만들어가기로 합의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금년 내에 에스디생명공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공동으로 기획, 개발하고, 허닭이 보유한 온라인 유통판매 채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온/오프라인을 포함한 국내/외 세일즈를 공동으로 추진하는 등 폭넓은 상호 협력 방안을 모색하여 동반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닭가슴살 대표주자인 허닭과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허닭과의 지속적인 상호관계를 교류하면서 향후 소비자 니즈에 맞춰, 건강하고 투명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스디생명공학은 대표 뷰티 브랜드인 SNP외 색조화장품, 남성코스메틱, 생리대 브랜드를 운영해오고 있으며, 최근 건강기능식품 사업에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현재 운영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중 제조1공장은 현재 월 283만개의 생산능력을 보유 중이며, 22년 03월 완공 예정인 제조2공장까지 합하면 생산능력은 1억 2000만개로 확대될 전망이다.


제2공장 완공 후 연질 캡슐, 경질 캡슐, 정제 등의 건강기능식품까지 생산 품목이 확대될 예정이며, 22년까지 준비하고 있는 개별인정형원료까지 건강기능식품 시설 및 R&D에 보다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26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