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센디오, 홈페이지 개편 어디에 중점 뒀나
  • 기사등록 2021-06-23 13:16:36
기사수정

종합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가 사명 변경 및 사업 구조 다각화에 이어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서 그간의 발자취를 정리하고, 대중과 소통 창구로 활용하기 위해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아센디오, A+콘텐츠 기업으로 도약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아센디오의 새로운 홈페이지 콘셉트는 ‘A+콘텐츠를 생산하는 종합 콘텐츠 기업’이란 뜻의 ‘A+scendio’로, 아센디오 제작 콘텐츠와 사업 영역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데 중점을 뒀다. 홈페이지 내 카테고리는 콘셉트에 맞게 모두 ‘A’로 시작하는 단어로 구성했으며,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의 아센디오 홈페이지는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했다.
 
홈페이지에서는 아센디오 기업 소식은 물론 최근 방영이 종료된 화제의 작품 ‘다크홀’을 포함해 아센디오가 제작·투자·배급한 영화 및 드라마 콘텐츠의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최수종·하희라·이다해·조현재 등 아센디오를 대표하는 소속 아티스트의 필모그래피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앞으로 신인 배우 오디션 개최, 고객 이벤트 실시 등 아센디오의 다양한 소식을 홈페이지를 통해 전할 예정이다.
 
아센디오는 "다양한 장르와 높은 품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새로운 모습의 아센디오를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홈페이지를 구현했다"며 "이번 개편을 통해 콘텐츠라는 매개체로 대중과 같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센디오는 3월 키위미디어그룹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재무 구조 개선 및 사업 구조를 재편해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새 출발에 나섰다. 지난달 주식 거래가 재개된 아센디오의 1분기 매출액은 지난해 분기 평균과 비교해 약 2배 증가한 77억원, 영업 이익은 4억5000만원을 기록해 3분기 연속 흑자를 실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27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