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네오크레마, 중국에 음료제품 독점 판매 계약 체결
  • 기사등록 2021-06-24 14:33:14
기사수정

네오크레마는 중국 상하이 초다오 공잉리앤커지 유한공사에 자체 브랜드인 바이오티 음료제품의 독점 판매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 네오크레마는 중국 상하이 초다오 공잉리앤커지 유한공사에 자체 브랜드인 바이오티 음료제품의 독점 판매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중국 상하이 초다오 공잉리앤커지 유한공사는 중국내 훼밀리마트 등 약 3000개 규모의 오프라인매장 유통망을 보유한 회사이며, 네오크레마는 이번 계약으로 중국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였다.

 

네오크레마의 고순도 갈락토올리고당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마이크로바이옴 제품으로 발효공법을 통해 순도를 높여 일반 갈락토올리고당에 대비 우수한 프리바이오틱스 효과가 특징이다. 바이오티 제품은 이런 고순도 갈락토올리고당을 활용한 제품으로 설탕, 색소,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은 저칼로리에 프리바이오틱스인 '갈락토올리고당'의 하루 섭취량을 한 병에 담은 제품으로 물 대신 마시기 좋은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당사 바이오티 음료제품의 중국 수출계약을 계기로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며 또한 해외 뿐 아니라 국내시장에서도 TV,유튜브 광고 등 온·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매출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27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