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스24-DRX 스폰서십 체결 기념 이벤트 진행
  • 기사등록 2021-07-16 13:15:33
기사수정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DRX와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예스 RI더여, 게임 리더 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 예스24) 예스24가 실시하는 ‘예스 RI더여, 게임 리더 되자!’ 이벤트


DRX 구단 스폰서십 활동 중 하나로 기획된 이번 ‘예스 RI더여, 게임 리더 되자!’ 이벤트는 메인 스폰서로서 예스24를 알리고 DRX 핵심 팬층인 10·20세대와 소통의 기회를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예스24 회원 또는 신규 회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8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


‘퍼즐의 지배자, 쿼드라샷을 완성하라!’ 이벤트는 본인 인증을 한 예스24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퍼즐 게임에 참여해 ‘DRX Pyosik’ 홍창현 선수의 사진을 완성하면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스탬프 1개를 증정하며 매일 3회의 기회가 제공된다. 경품으로는 게이밍 모니터·의자, RAZER 키보드·마우스, DRX 서머 21 유니폼 등 푸짐한 선물들이 준비됐다.


올해 가입한 신규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는 ‘예스24 협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벤트도 있다.


신규 가입 후 예스24의 혜택 튜토리얼을 확인한 20명을 추첨해 기프트팩을 증정하며 기프트팩은 DRX 이중 진공 텀블러, DRX 폰 스트랩, YES상품권 1000원으로 구성됐다.


또한 예스24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 트위터에서 ‘SNS를 도저히 막을 수 없습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각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과 RT로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채널 당 참여 고객 11명을 선정해 DRX 21 서머 유니폼과 BHC 뿌링클 치킨과 콜라 1.25L 기프티콘, DRX 그립톡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이선재 예스24 마케팅본부 이사는 “5월 DRX와 스폰서십 체결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 기획전은 양 사의 시너지 효과 극대화와 더불어 게임 업계에 주 고객층인 10·20세대와의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으로 예스24를 새롭게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계기를 마련하고자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29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