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람인HR, 인사담당자 위한 다섯 번째 웨비나 개최
  • 기사등록 2021-08-25 00:47:27
기사수정

4차산업혁명과 디지털 전환 물결을 타고 급격히 성장하는 IT 기업들의 조직관리 방법과 기업문화를 배우고자 하는 인사담당자들의 니즈가 크다. 이러한 가운데,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을 운영하는 사람인HR은 오는 26일 ‘성장하는 기업의 조직관리와 기업문화’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사진) 사람인HR, 인사담당자를 위한 다섯 번째 웨비나 개최


이번 웨비나는 인사담당자들에게 빠르게 성장하는 IT 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조직관리와 기업문화에 대한 효과적인 전략과 실행 방안을 알릴 예정이다. 쿠팡, DHL, 모토로라 등 유명 글로벌 기업에서 HR 리더를 역임한 변연배 우아한청년들 인사총괄 부사장이 연사로 나서 ▲인재확보 전략 ▲바람직한 기업문화 ▲성과관리 및 보상제도 등에 대한 노하우를 전한다.


웨비나는 사람인HR 내부 싱크탱크인 ‘사람인 HR연구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6일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사전등록은 25일까지 받으며, 등록 인원에게는 행사 후 강연 요약본을 제공한다.


김용환 사람인HR 대표는 “HR 실무자들이 현업에서 겪는 어려움과 고민을 해결하고, 직무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난 3월부터 웨비나를 기획, 운영해 오고 있다”며,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선진 기업의 우수 사례와 노하우가 많은 실무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람인 HR연구소’는 사람인HR이 작년 9월 설립한 자체 싱크탱크로서, 국내 인사담당자를 위한 웨비나, 연구보고서(People Report) 등 다채로운 지식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산업계 및 학계에서 인사 분야 최고 수준의 전문가를 초빙해 진행하는 웨비나는 올해 총 4차례 개최됐으며, ▲글로벌 인재 트렌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의 HR과 같은 최신 트렌드와 국내외 우수 사례를 소개하는 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사람인HR이 개최한 웨비나는 지금까지 2,500명 이상의 인사담당자가 참여하며 성황을 이루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33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인피녹스 영상편집 전문가 채용 시작해
  •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