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웹젠 ‘뮤 아크엔젤2’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달성
  • 기사등록 2021-09-10 16:27:35
기사수정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R2M’이 출시 후 국내 앱마켓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 (사진)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한 웹젠 ‘뮤 아크엔젤2’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MU Archangel 2)가 9일(목) 출시 이후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구글 플레이트스토어 인기 순위 4위를 달성했다.


신작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으로 뮤 아크엔젤2 가입 회원이 증가했으며, 매출도 함께 상승해 주말 이후에 추가 순위 상승도 기대되고 있다.


웹젠은 지속해서 뮤 아크엔젤2의 서버 안정성을 점검하고, 이용자 증가에 발맞춰 추가 서버를 준비하는 등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환경 조성에 집중하고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출시를 기념해 게임 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 가입 계정과 게임 계정을 통일한 회원 400명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뮤(MU)’ 시리즈를 대표하는 3개 캐릭터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댓글로 단 회원 50명을 추첨해 강화 아이템 등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웹젠은 게임 출시 후 7일간 뮤 아크엔젤2 출시를 기념한 3종의 게임 내 이벤트도 시작했다. △‘관문 BOSS’를 처치해 높은 단계의 관문에 진입하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안개 정화 이벤트’ △레벨 80을 달성 후 7일간 매일 다른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내 재화와 강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일일 목표 이벤트’ △사냥·PVP·던전 등 게임 내 활동에 따른 ‘활동 포인트’를 가장 많이 쌓은 회원 500명에게 탈 것 제작 아이템과 강화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포인트 랭킹 이벤트’ 등이다.


한편 웹젠은 푸르밀, 또래오래와 게임 출시 기념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뮤 아크엔젤2와 제휴된 푸르밀와 또래오래 제품 구매하고 제품에 있는 쿠폰을 게임에서 입력하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제휴 제품 구매 후 쿠폰을 등록한 회원들 총 278명을 추첨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정식 후속작으로,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흑기사·흑마법사·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3종의 캐릭터를 중복으로 육성할 수 있고, 각 캐릭터당 2개로 나뉘는 특성까지 더해져 50여가지가 넘는 자신만의 군단을 꾸릴 수 있다.


뮤 아크엔젤2의 길드 콘텐츠와 커뮤니티 시스템은 전작보다 더욱 강화됐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실시간 채팅이 가능한 게임 내 길드 전용 카카오톡 채팅방 생성을 지원한다.


웹젠은 추후 월드 서버 기반의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으로, 뮤 아크엔젤2의 회원들은 강화된 커뮤니티 시스템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소통하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34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