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버팍스파마슈티컬스, 보통주 667만주 공모 마감
  • 기사등록 2021-09-18 13:41:21
기사수정

통증 관리 치료제 개발 전문 회사인 버팍스파마슈티컬스가 이자 할인과 공모 비용을 포함해 4002만달러를 조달하기 위한 주당 6달러의 보통주 667만주 공모를 마감했다고 발표했다.


▲ (사진) 버팍스파마슈티컬스, 보통주 667만주 공모 마감


버팍스는 45일간 추가로 최대 100만500주의 보통주를 공모 가격에서 인수 할인을 제한 가격으로 매입할 수 있는 옵션을 인수자에게 부여했다.


버팍스는 공모 순수익금을 에폴라덤, 프로버더, 엔벨타, 앙클라 적응증 및 기타 개발 프로그램의 연구·개발 자금으로 활용하고, 공모 관련 수수료와 비용을 지불할 계획이다. 또 최고경영자에게 발행된 미지급 약속 어음을 상환하고, 최고경영자에 따른 이연 보상 지급과 운전 자본 및 기타 일반 기업 용도에 사용하기로 했다.


싱크에퀴티는 이번 공모의 단독 주간사를 맡았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버팍스가 보통주 공모와 관련해 S-1 양식으로 제출한 유가증권 신고서를 2021년 9월 14일 발효했다. 이번 공모는 투자 설명서로만 이뤄지며, 싱크에퀴티에서 최종 투자 설명서 사본을 입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35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