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IHS 홀딩, 기업공개 공모가 발표
  • 기사등록 2021-10-15 13:33:10
기사수정

세계 최대의 공유 통신 인프라를 독립적으로 소유하고 있는 기업이자 운영 및 개발업체 중 하나인 IHS 홀딩(IHS Holding Limited)가 자사가 발행하는 보통주 1800만에 대한 공모 가격을 주당 21달러로 결정했다고 14일 발표했다.


▲ (사진) IHS 홀딩, 기업공개 공모가 발표



이번 공모에 서 증권인수업체는 IHS 타워즈로부터 유가증권 인수 할인을 제한 공모 가격으로 보통주 최대 270만 주를 추가로 매입할 수 있는 30일 옵션도 갖게 된다. 보통주는 2021년 10월 14일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종목 코드 ‘HIS’로 거래 개시될 예정이다.


공모 절차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이 충족되면 2021년 10월 18일에 완료될 예정이다.


골드만 삭스과 JP모건증권, 시티그룹 글로벌 마켓이 이번 기업 공개의 주간사 회사를 맡았고 RBC 캐피털 마켓, 바클레이즈 캐피털 및 압사 뱅크가 공동 북러닝 매니저 역할을 하며, 공동 관리자로는 코웬 앤 컴퍼니, 인베스텍 뱅크, 르네상스 증권, 랜드 머천트 뱅크 부문을 통한 퍼스트랜드 뱅크, 아카데미 증권, 루프 캐피털 마켓, 사무엘 A. 라미레즈 앤 컴퍼니, 시버트 윌리엄스 생크 앤 컴퍼니 및 타이그레스 파이낸셜 파트너스등이 참여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37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