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리더스코스메틱 신제품 ‘뷰티 앤 부티 시즌6’ 소개되며 관심 모아
  • 기사등록 2021-10-22 12:00:06
기사수정

지난 10월 2일 토요일 방영된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6’에서 소녀시대 써니와 슈퍼주니어 이특이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의 신제품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를 소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사진) 리더스코스메틱 신제품 ‘뷰티 앤 부티 시즌6’ 소개되며 관심 모아


이날 방송에서 써니와 이특은 서로 각각의 피부에 맞는 리더스코스메틱의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를 선보였다. 써니는 보랏빛 에센스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을 피부 탄력과 볼륨에 좋은 에센스로 설명하며, 토너만으로는 스킨케어가 부족할 때 세안 직후 사용하는 첫 단계 에센스로 추천했다.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은 금빛 누에 추출물이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으로, 실제로 써니는 민감성 피부라서 성분에 예민한 편인데 피부에 유해한 7가지 성분이 배제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실제로 피부에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관리가 필요한 날에는 화장 솜에 내용물을 듬뿍 적셔서 피부에 올려둔 뒤 5~15분 뒤에 떼어내고 남은 에센스를 피부에 흡수시켜주는 피부 관리 방법을 전수하기도 했다.

 

이어서 이특은 욕실에서 민낯으로 등장해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토닝 컨트롤’을 소개했다. 히비스커스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기미, 잡티를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직접 손바닥에 제품을 덜어 쿨링감과 영양 전달력을 높이기 위한 워터 제형임을 보여주며, 공병에 덜어서 미스트처럼 사용해도 좋은 에센스로 추천했다. 얼굴 위에 직접 내용물을 올린 다음 두드려 흡수시켜준 후 촉촉하고 한결 환해진 피부를 자랑했다. 이뿐만 아니라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유기동물 보호소에 후원하는 내용을 소개하며, 반려견 심쿵이와 함께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의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는 정제수 대신 핵심 유효 성분을 91~94%까지 함유한 고함량 에센스로, 스킨케어의 골든 타임인 세안 직후의 피부에 처음 사용하는 첫 단계 에센스이다. 세안 직후 친수성이 높아진 피부에 사용하여 토너로 채울 수 없는 강력 액티브 파워를 전달한다. 출시 전부터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선런칭 펀딩 5,335%를 초과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패키지 역시 환경을 생각하여 비목재 사탕 수수지와 콩기름으로 제작한 소이 잉크, 이지 필 라벨을 적용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신제품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3종 출시를 기념하여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성이면 감천’ 한정 기획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38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