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농협, 100년 농협의 비전 구현해 나갈 인재 채용
  • 기사등록 2021-10-25 14:11:40
기사수정

농협이 하반기 범농협 신규직원 채용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 (사진) 농협이 하반기 범농협 신규직원 채용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농협중앙회 △농협경제지주 △NH농협은행 △NH농협생명 △NH농협손해보험 △NH투자증권 등 14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인원은 총 400여명 규모이다.


신규채용 분야는 △일반 △IT △디지털 △카드 △유통 △축산지원 △전문분야 등으로 농협 사업에 대한 전문성과 열정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채용법인 및 분야 간 중복지원은 할 수 없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학력, 연령, 성별 등에 제한이 없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고,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라 해당 지원자는 우대한다.


농협 관계자는 "이번 채용에서 농업인·국민과 함께하는 100년 농협의 비전을 구현해 나갈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라며 "일자리 창출을 통한 사회적 책임 이행에도 적극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10월 26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세부 모집분야 등 자세한 내용은 농협홈페이지에 게시되는 채용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38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