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원미디어, 글로벌 IP ‘원피스’ 팝업스토어 오픈
  • 기사등록 2021-12-01 23:13:19
기사수정

대한민국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글로벌 IP인 ‘원피스’의 기념 팝업스토어를 한시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 (사진) 원피스 팝업스토어 포스터


이는 원피스의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이 각각 100권과 1000화를 각각 돌파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기념 팝업스토어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홍대입구역 인근의 디저트 카페(8810 리스트레토 바)에서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원피스 만화책 표지(1권~100권) 엽서북을 비롯해 오다 에이치로의 원작 일러스트 포스터 등 한정판 상품들을 비롯해 총 100여 종의 원피스 관련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원피스 컬래버레이션 음료 및 디저트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현장은 원피스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다. 방문하는 원피스 팬들이 원피스의 스토리 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형태로 포토존 등의 재미 요소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인근에는 대원미디어가 운영하는 원피스 캐릭터 샵인 ‘플레이 원피스(Play ONE PIECE)’도 위치하고 있는 만큼, 원피스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41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