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원미디어, 네이버와 한정판 아머드 사우루스 완구 선보인다
  • 기사등록 2021-12-06 23:13:37
  • 수정 2021-12-06 23:49:40
기사수정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는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의 완구 판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 (사진) 아머드사우루스 액션피규어 프테라노돈 리오


대원미디어는 이번 주부터 아머드 사우루스의 완구 판매를 개시한다. 플랫폼별로 차례대로 판매가 시작되고 있는 상황으로, 이번 주말에는 대형마트 3사를 비롯한 대부분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아머드 사우루스 완구를 소비자들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판매 개시되는 자체 제작 아머드 사우루스 완구는 저연령대(6세 이상)를 타겟으로 하는 액션 피규어로, 주인공 기체들인 △티렉스 △랩터 △트리케라톱스 △프테라노돈 4종이다. 또한 8일까지 토이저러스에서 아머드 사우루스 완구(티렉스 1종)의 예약판매도 진행되고 있다.


특히 11일 진행될 라이브 커머스는 대원미디어와 네이버가 협업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대원미디어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하이엔드 고가 한정 피규어에서부터 저연령대 아동을 위한 완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머드 사우루스 관련 완구 및 피규어가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네이버와 대원미디어 담당자들이 야심 차게 준비한 라이브 커머스 전용 한정판 아머드 사우루스 완구도 선보일 예정으로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아머드 사우루스의 주요 완구 파트너인 아카데미과학에서도 아머드 사우루스 관련 완구 및 피규어의 출시도 임박했다. SD 형태의 ‘아머드팟’이 첫 라인업으로 예정돼 있으며, 이어서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하는 완구 및 피규어가 차례대로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아머드 사우루스는 SBS와 왓챠, 넷플릭스 등 다양한 영상 플랫폼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특히 넷플릭스 서비스 첫 개시 당일(11월 12일)에 키즈 부분에서 1위를 달성하기도 하면서, 아머드 사우루스의 IP를 활용한 OSMU 사업도 함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주부터는 인기 어린이 채널인 애니박스(5일), 애니원(6일), 챔프(7일) 등 케이블 채널에서도 차례대로 방영이 시작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42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