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샘표, 특별한 온라인 종무식 비대면으로 진행
  • 기사등록 2021-12-31 01:19:46
기사수정

우리 맛 연구 중심 샘표가 집에서 따로 또 같이 요리하는 특별한 온라인 종무식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사진) 샘표가 집에서 요리하는 언택트 종무식을 진행한다.


우리 맛 연구 중심 샘표가 집에서 따로 또 같이 요리하는 특별한 온라인 종무식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샘표는 올해 창립 75주년을 맞아 복잡한 조리 과정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새미네부엌’ 브랜드를 새로 선보이는 등 누구나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돕는 제품들을 개발해왔다. 2021년 ‘요리하는 종무식’은 그동안 요리에 대한 거리감을 줄이고자 노력해온 샘표 임직원들도 이번 종무식을 통해 요리의 즐거움을 직접 맛보며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30일 샘표 임직원은 대부분 재택근무를 하며 온라인을 통해 종무식에 참여할 예정이다. 종무식에 앞서 집으로 배송된 ‘즐거운 요리 박스’에 담긴 식재료와 조리도구 등을 이용해 자기 자신과 가족들을 위해 음식을 만들어볼 계획이다.


도전 메뉴는 순식물성 콩 발효 에센스 연두와 새미네부엌 제품을 활용해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버섯 잡채 △겉절이김치 △연두 야채수프 세 가지이다. ‘요알못’ 사원은 물론 엄마 아빠의 종무식이 궁금한 직원 자녀들도 쉽고 재미있게 요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진선 대표는 서울 중구 샘표 본사 1층 우리 맛 공간에 마련된 새미네부엌 방문을 희망한 직원들과 함께 직접 음식을 만들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요리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해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사내 설문 이벤트로 응모 받은 ‘왜 요리를 해야 할까요?’에 대한 우수 답변을 공유해 전 임직원 모두 요리의 의미에 대해 스스로 되새겨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샘표는 함께하는 요리의 즐거움을 직접 경험하고 ‘우리 맛으로 세계인을 즐겁게’라는 샘표의 비전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기회를 얻고자 이번 종무식을 기획했다며, 2022년은 누구나 요리를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행복한 한 해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44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