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선진·컬리·GS리테일 등 1월 서류마감 채용 기업 어디
  • 기사등록 2022-01-13 13:31:00
기사수정

HR테크 기업 인크루트가 1월 중 서류마감인 채용공고 중 주목할 만한 신입·인턴 채용정보를 13일 전했다.


▲ (자료제공=인크루트) 설 연휴 이전에 서류마감하는 기업 신입·인턴 채용정보


축산사료 전문업체 선진이 2022년 상반기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소속 법인에 따라 모집 직무가 다르다. 양돈 계열화 영업과 유전자 영업, 양돈 생산기획(이상 ㈜선진한마을), 식품 영업과 식품 마케팅, 회계/기획(이상 ㈜선진FS), 양돈 ICT 제품영업과 축우 ICT 제품영업(이상 ㈜애그리로보텍), 채권/법무, 해외 시스템 운영, SAP 운영 및 개발, 종돈육종 관리, 생리 연구담당, 원료돈/식육 연구담당, 수의 (이상 ㈜선진) 등이다.


공통 자격조건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이다. 수의 직무는 2022년 수의사 국가시험 응시예정자도 지원할 수 있으나 수의사 국가시험에 불합격일 시 채용은 취소된다.


지원서는 오는 1월 1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이후 인적성검사와 1·2차 면접 등을 거쳐 3월 중 입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선식품 배송업체 마켓컬리 운영사 컬리가 3개월 전환형 에디터 인턴을 모집한다. 인턴 합격자는 컬리의 각 상품 특성에 적합한 사진 촬영을 기획하고 콘텐츠 제작을 수행한다.


서류접수 시 지원서와 사전 과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사전과제는 상품소개 글 작성과 상품소개 템플릿 기획이다. 사전과제 관련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1월 17일 오전 10시까지 마켓컬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후 종합 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결정한다.


GS25,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 등을 운영하는 GS리테일이 GS더프레시 점포영업 담당 채용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전국 단위 총 두 자릿수 규모로 채용할 계획이다. 입사 이후 2개월 인턴 과정을 거친 뒤 정규직 채용을 결정한다. 인턴실습비는 월 세전 216만 원, 식대 보조비는 별도이다.


필수 자격 조건은 2년제 대학 이상 졸업(예정)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을 소지한 자이며 졸업 평점이 4.5만 점 기준 3.0 이상인 자이다.


지원희망자는 1월 21일 오후 4시까지 GS리테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심사와 AI 역량검사, 1차 면접전형의 합격자에 한해 8주간 인턴십을 진행한다. 이후 4월 중 정규직 전환면접을 거친 뒤 최종 입사를 결정한다.


대한적십자사에서 2022년 사무직 신입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일반사무 69명, 장애인사무 3명, 전산 3명으로 총 75명을 채용한다. 권역별 채용인원이 달라 별도 확인이 필요하다.


공통 지원조건은 2020년 4월 이후 응시한 TOEIC 700점 이상 또는 TEPS 555점(New TEPS 265점) 이상이다. 청각장애인의 경우 듣기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성적이 TOEIC 350점, TEPS 333점(New TEPS 153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전산 분야는 정보처리산업기사 또는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다.


지원희망자는 2022년 1월 25일 오후 5시까지 대한적십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 시 자기개발실적(성적 및 자격증)이 가산점 요소로 반영된다. 반영 가능한 가산점 요소는 2020년 4월 이후 응시한 제2외국어 성적(일본어 JPT, 중국어 신 HSK 등)을 비롯해 컴퓨터활용능력 1급을 포함한 정보사무, 세무·회계, 공인노무사, 건축기사 또는 건축산업기사,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기록물관리전문요원 자격을 갖춘 자, 응급구조사, 수상안전강사, 수상구조사, 심리사회적지지(PSS) 강사, 응급처치강사, 운전면허증, 200시간 이상의 사회봉사활동, 고등학교 이상 RCY(RED CROSS YOUTH) 3년 이상 경력, 적십자 또는 공공기관 청년인턴 경험 및 5개월 이상의 비정규직 경력, 표창 및 포장 등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45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