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엔비바, 보통주 공모가 발표
  • 기사등록 2022-01-21 19:45:40
기사수정

엔비바가 보통주 430만주의 공모가를 주당 70달러로 책정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엔비바는 공모가에 64만5000주를 추가 매입할 수 있는 30일 옵션을 주식인수기관에 부여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 엔비바, 보통주 공모가 발표


이번 공모는 관례적 마감 조건이 충족되면 2022년 1월 24일에 종료될 예정이다.


엔비바는 공모를 통해 조달한 순수익을 현재 진행하고 있는 개발 프로젝트와 관련된 설비 투자에 일정 부분을 미리 투입하고 부채를 일시 상환하는 등 기업의 일반적인 용도에 맞춰 사용할 계획이다.


골드만삭스앤코, 시티그룹글로벌마켓, JP모건시큐리티, 바클레이캐피털, BMO캐피털마켓, HSBC시큐리티, RBC캐피털마켓, 트루이스트시큐리티즈가 공동으로 공모를 주간한다. 루프캐피털마켓, 레이몬드제임스앤어소시에이츠, USCA시큐리티는 공동 간사 역할을 맡았다.


이번 공모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증권 신고서에 따라 진행되며, 해당 증권 신고서는 2022년 1월 19일 자동 발효됐다. 이번 공모는 예비 투자 설명서로만 이뤄지며, 예비 투자 설명서 사본은 SEC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준비가 되는 대로 공동 주간사를 맡은 아래 업체들이 예비 투자 설명서와 기본 안내서를 발송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46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