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로라월드 "신세계 스타필드와 전략적 제휴 3탄"​ 이번엔 어디
  • 기사등록 2022-04-29 11:55:40
기사수정

글로벌 캐릭터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는 장난감 백화점 '토이플러스' 17호점 스타필드 위례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 (사진) ‘토이플러스’ 17호점 스타필드 위례점



토이플러스 위례점 주변에는 젊은 부부 고객이 많고 유아 및 어린이 비중이 높으며 대형서점과 영화관 등이 집중 배치되어 있어 고객들의 대표적인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토이플러스 위례점은 100주년 어린이날을 맞이하는 행사에서 포켓몬, 캐치티니핑닌텐도 등 인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존을 마련하고, 최고 인기 상품인 포켓몬 카드를 일일 한정판매하며, 신제품 ‘헬로키티 러블리 패션샵’ 등 산리오 블록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어려웠던 신작 완구부터 체험형 공간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이는 오픈기념 행사로는 3일간 전품목 10% 할인 판매하고, 전 구매고객에게 마스크 증정 등 구매금액별로 펭수 목쿠션, 랜덤박스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54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