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덴티스, 스페인 마드리드 유럽 법인 본격 영업 개시
  • 기사등록 2022-05-12 20:11:20
기사수정

임플란트 기반 디지털 덴티스트리 기업 덴티스가 12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덴티스 유럽법인 설립에 대한 모든 절차를 마치고 본격적인 영업을 개시했다.



▲ (사진) 덴티스 CI


덴티스는 지난 10년 여 동안 협력관계를 이어온 GT Medical사와 공동 지분 투자를 통한 합자법인형태로 설립했다. GT Medical은 스페인 전역에 2,000개소 이상의 고객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딜러사로 스페인 현지에서 임플란트 부문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뛰어난 영업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덴티스는 회사가 가진 전문적인 기술력과 GT Medical의 체계적인 현지화 영업 노하우 간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스페인 내 매출 성장에 우선 집중할 계획이다. 특히 스페인 시장은 디지털 가이드, 구강스캐너 등이 이제 막 보급되고 있는 만큼, 덴티스의 최신 디지털 솔루션을 공격적으로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회사는 스페인을 덴티스 디지털 플랫폼의 중심지로 키운 뒤 이를 거점으로 유럽시장 전반에 걸친 점유율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더해 현재 글로벌 12개국에 지부를 두고 있는 덴티스의 글로벌덴탈임플란트아카데미(GDIA)의 새로운 유럽지부도 설립해 최신 임플란트 및 디지털 치과임상의 메카로서 유럽 전역의 고객들과 교류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문화적 이해도가 판매와 직결되는 유럽시장에서 영업 노하우를 쌓아온 GT Medical과의 협력으로 시장 점유율을 꾸준히 늘려나갈 것”이라며 “기존 중국과 미국법인에 더해 유럽법인 설립으로 주력시장 확대가 기대되며, 올해에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위축되었던 미국과 이란시장의 영업력 회복도 전망되는 만큼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55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