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 2017 서울시 특성화고 직무박람회 참가
  • 기사등록 2017-08-31 23:34:26
기사수정


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가 8월 30일(수) 서울고용노동청 서울시 청년 일자리센터에서 열린 ‘2017 찾아가는 직업진로 멘토스쿨’ 특성화고 직무박람회에 참가해 NCS기반 취업준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서울시가 주최한 이번 직무박람회는 서울지역 70여개 특성화고와 4개 마이스터교 재학생 및 졸업예정자 500여명을 대상으로 참가 기관의 업무소개와 다양한 직무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다.

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는 취업준비 상담 부스를 운영하여 공단의 분야별 업무 소개, 부서별 실무자의 취업 멘토링 및 NCS 맞춤형 공단 채용정보를 제공하여 참여 학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김재완 서울지부장은 “이번 직무박람회를 통해 청년들에게 공단을 알리고 공공기관 취업에 필요한 NCS 맞춤형 취업정보 제공으로 청소년 인재들이 경제일꾼으로 자리매김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제니퍼 최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6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편집국 편집국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