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선진뷰티사이언스, 본사 서울 이전…“경영 효율성 제고 효과”
  • 기사등록 2022-08-12 17:16:04
  • 수정 2022-08-12 17:17:04
기사수정

화장품 원료 제조 전문 기업 선진뷰티사이언스가 12일 본점 이전 기념식을 가졌으며, 이를 겸해 ‘미래 화장품 과학기술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사진) 현판식을 가진 선진뷰티사이언스 임직원과 이성호 대표이사(사진 가운데)


선진뷰티사이언스는 화장품 소재 연구개발 시설을 포함 연구개발 부서 및 영업·마케팅 부서 등의 본사 이전을 마무리하고 이 날 현판식을 가졌다. 서울 본사 사옥에는 첨단 연구시설과 함께 공유 실험실도 갖춰져 있으며, 공유 실험 시설은 소재 분야 전공자나 화장품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연구에 활용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장항 신공장의 생산시설을 제외한 전 부서를 서울 본사로 통합해 경영 효율성 제고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지리적 이점에 따라 우수 연구 인력을 확보하고 양성할 수 있는 기회도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회사 관계자는 “서울에 밀집돼 있는 고객사나 화장품 소재 관련 학계 및 연구 인프라 등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연구개발 및 영업·마케팅 활동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향후 화장품 소재는 물론 OEM 제품 사업과 완제품 사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선진뷰티사이언스는 본점 이전 기념식에 이어 이 날 오후 ‘미래 화장품 과학기술 심포지엄’도 개최한다. 이 날 심포지엄에서는 화장품 소재 트렌드에 대한 주제로, ▲’화장품 연구의 과거, 현재, 미래’(선진뷰티사이언스 이옥섭 사외이사) ▲화장품용 인공엑소좀 개발(성균관대 김진웅 교수) ▲ RNA 유사구조 1차원 물질의 바이오 적용 연구와 화장품 적용 전망(성균관대 최재영 교수) 등의 발표가 예정돼 있다.


선진뷰티사이언스 이성호 대표이사는 “화장품 소재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는 우수한 연구개발 인력을 확보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우수한 인력 확보가 비교적 용이한 서울 본사 이전을 발판 삼아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해 시장 경쟁력을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63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