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스와이, 우레탄 샌드위치패널 UL안전 규격 인증 획득
  • 기사등록 2023-10-17 17:11:12
기사수정

에스와이 주식회사가 우레탄 샌드위치패널의 UL안전 규격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Fire Spread Index와 Smoke Developed에서 모두 최고 등급인 Class A를 획득했다.




▲ (사진) 에스와이, 우레탄 샌드위치패널 UL안전 규격 인증 획득


UL(Underwriters Laboratories)은 1894년 미국에서 설립된 글로벌 안전 과학 회사로서 800여 개 이상의 안전 규격을 개발해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미국 내에서는 안전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인증이기에 미국 전용 제품을 제조하거나 판매 시에는 반드시 UL인증의 사전 획득이 필요하다.


에스와이는 샌드위치패널을 미국 조지아주의 현대차그룹 공장, 조지아 북부 바토우카운티의 SK온 배터리 공장, 텍사스 테일러 시(市)의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등에 납품하고 있다. 이번 인증 획득으로 에스와이의 샌드위치패널 수출물량이 대폭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에스와이는 최근 자회사인 에스와이스틸텍의 코스닥상장예비심사를 승인받았고, 11월 중 상장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nnws.com/news/view.php?idx=188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최안나 기자 최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